010-7223-4516 vesasia@naver.com

VESA 이야기

후원자님께 드리는 감사편지

작성자
김 성숙
작성일
2020-12-02 17:20
조회
15
후원자님께 드리는 감사편지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의 안부를 여쭙니다. 올 한 해 변화가 많으셨는지요?

이렇게 길게 코로나19 전염병이 지속되리라고는 미처 예상하지 못한 채로 2020년 연말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어서 종식되기를 바라는 원함도 있지만 앞으로 변화많은 새로운 환경에 어떻게 적응하며 살아야하는가 하는 무거운 과제도 던져주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0년 올 한 해는 아시아교육봉사회로서는 중요한 한 해였습니다.
11월이면 신학기가 시작되는 캄보디아 학제로 고3학년생이 생기는 한 해였고 그것은 곧 대학교육에 대한 계획들이 구체화되어야함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대학설립추진팀과 그에 다른 TF팀(Task Force)을 만들고 대면모임과 비대면모임을 병행하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는 한 해였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준비로는 자비량으로 대학교육을 위해 헌신하시는 교수님들이 머물 수 있는 교수연구동(M House) 건축을 시작하였고, 대학설립을 위한 모든 행정절차를 비롯한 제반준비를 위해 섬기실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기숙생활을 하며 교육을 받게 하려고 하는데 현재 있는 기숙사건물을 보수해야 하고 하나님을 배우고 그에 따른 가치관을 확립하는 교과과정 준비도 또한 기도제목입니다.

우리에게 이화를 통해 예수님을 어떻게 전해주셨는가를 더욱 생각하게 된 1년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아시아교육봉사회의 지난 20여년을 돌아볼 때 놀랍게도 계획한 모든 일들을 앞서서 행해 주시며 필요한 재정도 채워주셨음을 발견하고 신비로운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런 감사의 경험들이 새 해를 앞에 놓고 긴장과 염려로만 흐르지 않고 믿음으로 향하게 하는 힘이 됨을 느낍니다.

여기에는 변화많은 환경 속에서도 신실한 후원자님들이 함께 계셨음을 말씀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스렁이화 보건진료소를 캄보디아 국내엔지오로 등록하는 일을 위해 기도드렸는데 2020년이 가기 전에 허가증을 받게 된 기쁜 소식도 함께 전해 드리면서 기도가운데 하나님이 앞장서셔서 일하실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고, 계속적인 물질후원도 부탁드립니다.

후원자 한분 한분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축복이 함께 하셔서 마음의 소원을 이루어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연말을 맞아 댁내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다가오는 2021년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복된 새해 되시길 간절히 바라고 소망합니다.

2020년 12월

아시아교육봉사회 회장 전길자 드림